2021
상반기
코스닥 시장 신규상장
하반기
타법인 주식취득(지분 100%,(주)모비릭스 파트너스 설립)
2020
상반기
Apple Search Ads 마케팅 성공사례 포스트
게임3종 iOS+Google 합산 글로벌 다운로드 3,5,7위 랭크(국내퍼블리셔, 앱애니)
하반기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청구서 제출 및 통과
Google Admob 성공사례 모비릭스 대표 인터뷰 발표(Google APAC App Summit)
증권신고서 제출
2019
상반기
900% 무상증자 (6.7억)
액면분할(500원 -> 100원)
하반기
코스닥시장 상장을 위한 대표주관계약 체결(한국투자증권㈜)
일본IP 모바일 게임 컨버전 사업 시작
2018
상반기
벽돌깨기 미션 (Bricks Breaker Mission) 글로벌 서비스 시작
하반기
피싱훅(Fishing Hook) 최단기간 글로벌 5,000만 다운로드 돌파
마블 미션 (Marble Mission) 글로벌 서비스 시작
구글 플레이 '전 세계 게임 퍼블리셔 글로벌 다운로드' 3위 랭크 (App Annie 기준)
공 던지기의 왕 (Hit & Knock down) 글로벌 서비스 시작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합산 '전 세계 게임 퍼블리셔 글로벌 다운로드' 9위 랭크 (App Annie 기준)
2017
하반기
벽돌깨기 퀘스트 (Bricks Breaker Quest) 글로벌 서비스 시작
벽돌깨기 퍼즐 (Bricks Breaker Puzzle) 글로벌 서비스 시작
2016
상반기
㈜네오위즈 투자 유치 (50억)
㈜네오위즈 주식취득(332,557주) → SI
하반기
가디언 소울 (Guardian Soul) 글로벌 퍼블리싱 서비스 시작
2015
상반기
월간 글로벌 신규 다운로드 1000만 돌파
하반기
지온인베스트먼트 투자 유치 (10억)
(주)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 투자 유치 (10억) → SI
(주)LB인베스트먼트 투자 유치 (40억)
피싱훅(Fishing Hook) 글로벌 퍼블리싱 서비스 시작
Strikers 1999 등 3 종 구글 플레이 '베스트 게임' 선정
2014
하반기
미로 찾기의 왕 (Maze King) 구글 플레이 1,000만 다운로드 돌파
2013
상반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글로벌 서비스 시작
광고 플랫폼 애드몹(AdMob) 수익화 사업 시작
하반기
스도쿠와 세계 탐험 미래창조과학부 주최 '제2회 대한민국 앱 이노베이션 대상' 우수상 수상
2012
프로당구 온라인 등 국내 안드로이드/ iOS 모바일 게임 50종 출시
국내 피처폰 게임 6종 출시
2011
하반기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2010
상반기
모바일게임 제작 / 컨버팅 / 퍼블리싱 사업 개시
하반기
경기도 콘텐츠 관련 정부 프로젝트 시행 및 완료
KT 2010 SHOW '모바일게임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2009
정통 장기 등 27종 모바일 게임 SKT, KT, LG 플랫폼 출시
2007
하반기
모비릭스 주식회사 전환
2006
체스 마스터 등 8종 모바일 게임 출시
2005
상반기
파라오의 보석 문화관광부 장관 주최 '이 달의 우수게임' 우수 게임상 수상
2004
03
모비릭스 설립